[PRNewswire] 컴스코어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 말레이 시청자 데이터 측정
-- Video Metrix Multi-Platform, 스마트폰과 태블릿 그리고 데스크톱의 영상 시청자가 대상
-- 유튜브와 그 파트너 채널들을 위해 모바일 영상 보고 기능을 포함하는 플랫폼으로 유통 콘텐츠들에 대한 측정 강화
(레스톤, 버지니아주 2019년 7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컴스코어(Comscore, Inc.)가 말레이시아에서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Video Metrix(R) Multi-Platform[https://www.comscore.com/ ])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로, 스마트폰, 태블릿 및 데스크톱 기기들에서 중복 시청을 제외한 디지털 영상 소비를 단 한 번에 측정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영상 콘텐츠를 어떻게, 언제, 어디서 소비하는지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게 되었다.
컴스코어는 이번 플랫폼을 통해 유튜브와 그 파트너 채널들에 향상된 모바일 영상 보고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특정 잠재 고객들에게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광고주들과 충성도 높은 팔로잉을 만드는 콘텐츠 제작자들 모두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
"말레이시아에서 증가하는 추세에 있는 주요 멀티 플랫폼들에 적응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Video Metrix Multi-Platform)의 출시 소식을 발표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광고주, 게시자 및 대행사들이 보다 현명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포괄적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 면서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은 플랫폼 간 측정에 매우 중대한 또 하나의 마일스톤이다"고 컴스코어의 아시아태평양 담당 SVP인 케다르 가반(Kedar Gavane)은 전했다.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의 출시로, 컴스코어의 디지털 영상 측정 제품은 이제 아래의 사항들을 실행할 수 있다:
- 스마트폰, 태블릿, 데스크톱에서 총 시청률, 증분 시청률 및 중복되지 않는 시청률들의 정량화
- 경쟁력 있는 온드(소유) 영상 콘텐츠들에 대한 전체적 관점에서의 시청률 확인
- 보다 효율적인 수익 창출과 계획을 위해, 플랫폼에 따라 시청 참여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이해
"콘텐츠들은 더는 하나의 스크린을 통해서만 시청되지 않는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기기와 플랫폼들을 통해 좋아하는 영상들을 시청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은 스크린에서 콘텐츠를 시청하게 되면서 광고주들이 각 시청자가 어디에서 어떻게 콘텐츠 시청에 참여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졌다" 면서 "컴스코어의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은 활용하면 지역 광고주들이 말레이시아 소비자들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를 통해 이러한 중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찾을 수 있다"고 MDA(말레이시아 디지털 협회)의 대표(President)인 섬 텍 춘(Serm Teck Choon)은 전했다.
해당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은 태그를 통해 영상 게시자들로부터의 직접 측정과 함께 패널들을 활용하는 하이브리드 측정 방식인 컴스코어의 UDM(통합된 디지털 측정)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멀티 플랫폼 디지털 영상 측정에 참여하고 싶은 영상 콘텐츠 게시자들은 컴스코어의 태그를 넣고 컴스코어의 모바일 SDK을 구축해 시청자들의 시청 행동에 대한 포괄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태그 활용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컴스코어의 고객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컴스코어의 영상 메트릭스 멀티 플랫폼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www.comscore.com/VideoMetrixMP)를 방문하거나 직접 문의(contact us [https://www.comscore.com/Request/Contact/Contact-U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스코어(Comscore)
컴스코어(나스닥: SCOR)는 미디어를 여러 플랫폼 사이에서 기획, 거래 및 평가하는 신뢰성 높은 파트너이다. 컴스코어는 첨단 오디언스 측정 기술을 통해 디지털, 리니어 TV, 오버더탑 및 극장 관객 정보를 통합한 데이터 자료를 사용하여 미디어 구매자와 판매자들이 그들의 멀티스크린 행동을 계량화하며 확신을 갖고 사업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디지털 및 TV 오디언스 측정과 대규모 광고 분야에서 입증된 리더인 컴스코어는 신뢰성 높고 종합적인 멀티 플랫폼 측정을 해주며 업계에서 뜨고 있는 제3자 소스다. 컴스코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성 진술들에 대한 주의
본 보도자료는 1993년 제정 증권법 섹션 27A와 1934년 제정 증권거래법 섹션 21E에 의거한 예측성 진술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MMX 제품군, 회계 및 기타 요인들이 컴스코어에 미치는 영향 및 이점에 대한 기대 및 예상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미래 예측성 진술들은, 경영진이 현재의 시점에서 실시한 예측이며 해당 미래 예측성 진술들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상이한 미래 실제의 결과, 실적 혹은 사건을 야기할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다수의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이는 해당 제품들의 특징 및 특성, 인터넷 광고와 전자상거래 시장, 디지털 마케팅 인텔리전스의 발전속도; 커머스, 콘텐츠,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매체로서의 인터넷 성장; 그리고 기존 및 잠재 고객들을 포함하는 업계에 의한 새로운 제품 및 방법론들의 수용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위의 내용을 포함하는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 요인들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컴스코어가 제출한 10-Q 양식의 최신 분기 보고서들, 10-K 양식 연례 보고서들, 그리고 SEC의 웹페이지(http://www.sec.gov)에서 확인이 가능한 컴스코어가 SEC에 제출한 서류들을 확인하면 된다.
컴스코어의 주주들은, 작성된 날짜에 확인된 데이터를 근거로 도출된 미래 예측성 진술들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본 보도자료가 발표된 이후에 새로운 사건, 상황, 정보 및 예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하더라도 컴스코어는 이를 갱신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아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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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컴스코어(Comsc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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