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2' 론칭 外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 넷플릭스는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시즌2를 다음 달 26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즌1 공개 후 딱 100일째 되는 날이다.
이 드라마는 첫 인생이라서 어렵고, 첫사랑이라서 서툰 다섯 청춘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았다. 시즌2에서는 진정한 첫사랑이 무엇인지 깨달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더욱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배우 지수, 정채연, 진영, 최리, 강태오가 출연한다.
▲ 개그맨 이수근, 가수 김희철, 소유, 피오가 KBS 2TV 신규 예능 '썸바이벌 1+1' MC로 나선다.
이 프로그램은 청춘남녀가 마트에 모여 호감도 나누고 장도 본다는 콘셉트로, 기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오로지 개별 취향만으로 짝이 되고, 취향이 같아야 살아남는 포맷이다.
오는 26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
▲ CJ ENM은 칵테일미디어와 공동 기획한 곤충 배틀 애니메이션 '벅스봇 이그니션'을 다음 달 9일 오후 8시 투니버스를 통해 처음 방영한다.
'벅스봇 이그니션'은 최근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신비아파트' 제작진의 참여 소식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 작품은 벅스봇 세계에 사는 장수풍뎅이족과 사슴벌레족이 숲을 지키는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인간과 계약을 맺고 성장해나가는 내용을 그린다.
▲ KBS 2TV는 2019 FIFA U-20 월드컵 관련 스페셜 방송 편성에 따라 오는 15일 밤 9시 15분 방송 예정이던 예능 '배틀트립'이 결방한다고 예고했다.
예정한 방송분은 오는 22일 밤 9시 15분에 방송한다. 배우 류현경-고아성, 세븐틴 에스쿱스, 정한, 원우가 여행설계자로, 김동한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