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7.44

  • 31.11
  • 1.17%
코스닥

869.72

  • 12.90
  • 1.51%
1/4

[AsiaNet] GPHL, 오클랜드대학교와 파트너십 통해 자사의 첫 해외 장학금 제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AsiaNet] GPHL, 오클랜드대학교와 파트너십 통해 자사의 첫 해외 장학금 제정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AsiaNet] GPHL, 오클랜드대학교와 파트너십 통해 자사의 첫 해외 장학금 제정




AsiaNet 78837

(오클랜드, 뉴질랜드 2019년 5월 22일 AsiaNet=연합뉴스) 최근 아시아 문명 대화에 관한 회의(Conference on Dialogue of Asian Civilizations)는 대화와 교류를 통해 다양한 문명의 번성을 지원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국가 브랜드가 더 큰 문화적 자신감을 바탕으로 세계로 통합되도록 도모했다. 5월 18일, CPC 광저우시 위원회 서기 Zhang Shuofu가 이끄는 대표단이 광저우, 오클랜드 및 LA가 참여하는 2019 삼자회담에 파견됐다. Guangzhou Pharmaceutical Holdings Limited (GPHL)도 이 대표단에 합류해 오클랜드대학교와 함께 해외 장학금을 제정했다.

건강 산업을 포함해 다양한 주제를 다룬 2019 삼자회담에서, GPHL은 건강 산업의 미래 경향에 대한 의견을 피력했다. GPHL 회장 Li Chuyuan은 2019 삼자회담 연설에서 "생명 과학은 인생 철학이기도 하다"라며 "미래 국제 건강 분야의 주류는 생명 과학뿐만 아니라 철학에도 초점을 맞출 것으로 예상된다"고 의견을 밝혔다. 이어 그는 "중의학(traditional Chinese Medicine, TCM)이 중요하게 여기는 질병의 예방 치료라는 개념이 전 세계적으로 주류가 될 전망"이라면서 "중국 의학과 서양 의학의 통합이 세계 건강에 더욱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GPHL은 이번 뉴질랜드 여정에서 오클랜드 공자연구소(Confucius Institute)와 손을 잡고 'TCM 문화를 통한 세계와의 대화'라는 주제로 일련의 활동을 전개했다. 5월 20일, GPHL은 공자연구소에 'Shennong Caotang TCM Culture Communication Center'라는 타이틀을 부여했다. 양측은 앞으로 인재 훈련, R&D 및 TCM 교육과 같은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TCM과 세계 건강 철학 간의 상호 학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그 실천 방법 중 하나는 TCM의 세계화를 위해 인재, 과학 및 기술로 구성된 더욱 견고한 토대를 구축하는 것이다.

GPHL은 또한 광저우에서 인턴십을 진행하는 학생을 지원하고자, 오클랜드대학교와 Wang Lao Ji 길상 문화 대사 장학금을 마련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같은 노력은 TCM과 길상 문화를 전파하고, TCM의 혁신적인 발전을 도모할 대사들을 양성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Li Chuyuan은 "중국어로 'Ji'는 더 나은 삶을 향한 추구를 의미하며, 모든 아름다운 것을 구성하는 열쇠다. 이는 영어의 'auspiciousness'에 해당한다"라며 "자사는 세계에 더 많은 길상을 제공하고, 중국의 건강한 길상 문화와 제품을 공유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클랜드 공자연구소 소장 Yao Zaiyu에 따르면, GPHL이 TCM 문화의 해외 전파와 학술적인 발전을 지원함에 따라, 더 많은 젊은이가 중국 문화를 배우고자 하며, 다양한 문화가 통합적인 성장을 이룰 것이라고 한다.

Wang Lao Ji가 후원하는 뉴질랜드 TCM 길상 문화 전시회가 오클랜드대학교에서 열리면서, 많은 사람이 이를 관람했다. 덕분에 많은 사람이 우수한 전통 중국문화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 최대의 중국 특허의약품 생산기지인 GPHL은 Wang Lao Ji를 포함해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10개의 중국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각각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2018년 매출액은 1,160억 위안을 기록했다. 중국 전통문화 가치의 정수를 이어받은 GPHL은 여러 문명 간의 교류와 상호 학습을 추진하는 방식으로, 앞으로도 제품에 더욱 큰 힘을 부여하고, 문화를 통해 세계를 수용할 계획이다.

자료 제공: Guangzhou Pharmaceutical Holdings Limited (GPHL)

이미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36553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