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제주 신화테마파크, 가정의 달 이벤트 풍성
(제주=연합뉴스)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신화테마파크는 어린이날 주말인 5월 3일부터 6일까지 장애물을 넘으며 완주하는 46m 길이의 '에어바운스 존'을 운영한다.
이 기간 '에어바운스 존'을 빠르게 통과하는 경주인 '고! 고! 런!' 이벤트를 진행,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화테마파크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펀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페셜 펀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VR 체험권, '범핑 튜브 카' 이용권 또는 '에어바운스 존'(5월 3일부터 6일까지 운영), 가방걸이 3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된다.
제주신화월드에서 제공하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 개관 기념 '레이크 플라자 스시 갈라 뷔페'
(제주=연합뉴스)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25일 개관 19주년을 기념해 야외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에서 다양한 초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시 갈라 뷔페'를 27일 단 하루 진행한다.
30년 경력의 롯데호텔 서창범 일식 수석 셰프가 최고급 참다랑어를 해체한 뒤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대뱃살, 가슴지느러미살을 포함해 참다랑어의 다양한 부위로 최상의 맛을 선보인다.
또한 활전복 하꼬스시, 제주산 구운 한치 초밥, 아부리 스테이크 초밥 등 이색적인 스시 38종과 롯데호텔 특제 간장이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말고기 탕수육, 양갈비 구이, 전복 술찜, 명품 해녀촌 바리바리 회국수, 자리 강회 무침, 달콤한 디저트까지 전세계 각국의 산해진미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제주시, '시민 참여형 숲 가꾸기' 진행
(제주=연합뉴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사장 박문기)과 제주시(시장 고희범)는 지난 18일 제주시 삼무공원에서 자원봉사자 100여명과 함께 도시 숲 가꾸기 활동을 펼쳤다.
시민 참여형으로 이뤄진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28일 이니스프리 모음재단과 제주시가 '숲 속의 제주 만들기·500만 그루 나무심기' 협약 체결 후 진행한 첫 번째 나무 식재 활동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름다운 숲 조성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삼무공원에 먼나무 200여 그루를 심고, 공원 내 숲과 주변 환경을 말끔히 정비했다.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은 아모레퍼시픽그룹 계열사인 이니스프리가 5년 동안 총 100억원의 기부약정을 통해 2015년 설립한 공익 재단으로, 제주의 자연과 문화, 인재를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bj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