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제과는 26일 '단짠 크런치 빼빼로'와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 등 빼빼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짠 크런치 빼빼로는 땅콩과 땅콩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는 화이트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이로써 빼빼로는 기존 8종을 포함해 총 10종 라인업을 구축했다.
롯데제과는 "올해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과자 판매 1위로서 빼빼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