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신제품 2종 출시…제품군 10종으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롯데제과는 26일 '단짠 크런치 빼빼로'와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 등 빼빼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단짠 크런치 빼빼로는 땅콩과 땅콩버터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며, 더블딥 리치초코 빼빼로는 화이트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롯데제과는 설명했다.
이로써 빼빼로는 기존 8종을 포함해 총 10종 라인업을 구축했다.
롯데제과는 "올해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과자 판매 1위로서 빼빼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