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제2회 Sichuan Tourism New Media Marketing Conference, 야안 개최
- China Giant Panda Culture Alliance, 공식 출범
(야안, 중국 2018년 1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6일, 쓰촨성 야안에서 "자이언트 판다, 통합 관광, 대융합(Giant Panda, Integrated Tourism, Great Fusion)"이라는 주제로 제2회 Sichuan Tourism New Media Marketing Conference와 China Giant Panda Culture Alliance의 설립식이 열렸다. 전 세계에서 450명이 넘는 관광 및 미디어 산업 전문가들이 야안을 방문해서, 뉴미디어 맥락에서 문화 관광 마케팅 부문의 발전 경로를 더욱 세심하게 모색하는 고위급 대화에 참여했다. 이와 동시에 개최된 VR + Tourism Experience Show와 Cultural Tourism Products Exhibition은 세계가 이 부문을 탐색할 수 있는 창을 제공했고, 산업 효과 강화를 위해 뉴미디어를 활용할 수 있는 세 가지 경향을 공개했다.
문화와 관광의 통합 발전을 촉진할 때, 자이언트 판다의 미래가 핵심 주제가 될 전망
이번 회의에서는 야안시 인민 정부, China Conservation and Research Centre for the Giant Panda, Giant Panda National Park Administration (쓰촨성 행정실), 화난사범대학교, Chinese National Geography Press, 쓰촨성 관광협회가 공동 후원하고, 쓰촨성 문화관광부, Giant Panda National Park Administration, 세계자연보호기금 및 중국지리학회가 감독하는 China Giant Panda Culture Alliance가 공식적으로 출범했다.
문화와 관광의 융합이 대규모 자원 통합을 도모할 전망
포괄적인 다플랫폼&다채널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시행함으로써, 관광 마케팅 부문의 발전을 촉진하고자 하는 이 연맹은 61개 회원 단체의 지원을 받는다. 이 연맹은 전문적이고 현대적이며 국제적인 마케팅 접근법을 통해 도시의 관광 명소 브랜딩을 강화하고자 정부, 미디어, 사상적 리더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의 참여를 포함하는 완전한 관광 마케팅 에코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더 광범위한 여행 부문에서 최근 변혁이 일어남에 따라, 문화 관광 마케팅 부문은 새로운 미디어, 새로운 기술 및 새로운 플랫폼과의 더욱 빠른 통합에 개방적인 자세를 취할 전망
야안 시 당위원회 서기 Lan Kaichi는 "관광 자원을 도모하는 수단으로서 뉴미디어가 결합된 다차원적인 마케팅 접근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관광사업과 뉴미디어의 통합으로 마케팅 캠페인의 범위와 영향력을 더욱 증진시키는 한편, 새롭고 직관적인 체험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81212/2324746-1
The 2nd Sichuan Tourism New Media Marketing Conference and Launch Event for the China Giant Panda Culture Alliance comes to a successful conclusion in Ya'an
출처: Sichuan Provincial Department of Culture and Touris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