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 56.54
  • 1.38%
코스닥

937.34

  • 2.70
  • 0.29%
1/7

'비비고 밥' 누적매출 1천억원 돌파…올해 500억 목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비비고 밥' 누적매출 1천억원 돌파…올해 500억 목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비비고 밥' 누적매출 1천억원 돌파…올해 500억 목표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밥'이 출시 3년 3개월 만에 누적매출 1억천원(10월 마감 기준)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비비고 밥'은 출시 첫해부터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이듬해는 매출이 2배가량 성장했다.
    지난해 역시 전년 대비 90% 이상 성장한 360억원대의 성과를 거두며 집밥을 대체하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한층 더 가파른 성장이 예상된다.
    '비비고 밥'은 올해 10월 누계 기준으로 매출 40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
    올해 매출 500억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비비고 밥'의 인기요인으로는 별도의 재료 손질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리 편의성 등이 있다.
    여기에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 점도 주효했다.
    '비비고 밥'은 현재 총 12종으로, 라인업을 계속 확대하고 있다.
    이동주 CJ제일제당 HMR냉동마케팅담당 브랜드매니저는 "'비비고 밥'은 전문점 수준의 맛품질을 구현해 과거 저가·저품질로 인식되던 냉동밥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바꿨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R&D 역량과 가정간편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통해 냉동밥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