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톰브라운, 골프 캡슐 컬렉션 론칭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수입 브랜드 톰브라운은 스포츠 테마 시리즈로 '골프 캡슐 컬렉션'을 국내에 들여왔다고 30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글로벌시장에서 한국에 처음으로 골프 캡슐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여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 10층에서 팝업 전시를 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을 위해 디자인한 골프 클럽 그래픽 패턴을 카디건, 셔츠, 가죽 상품에 반영했고, 페블 그레인 소재 킬트 프린지 윙팁과 '골프 티'에서 영감을 받은 힐을 선보였다.
표유경 해외상품1팀장은 "톰브라운이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가 높아져 스포츠 테마의 두 번째로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세계에서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골프 캡슐 컬렉션은 서울, 경기, 부산 지역 11개 컬렉션 매장과 10 꼬르소 꼬모 청담점, 에비뉴엘점에서 31일부터 판매한다.
톰브라운은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300개 이상의 백화점과 부티크를 통해 사업하고 있으며 뉴욕, 런던, 밀란, 도쿄, 홍콩, 중국, 싱가포르, 한국 등에서 3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indi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