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집 브랜드로 냉동밥 시장 공략 강화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대상이 국내 포장김치 시장 1위 브랜드 종가집을 통해 '종가집 김치볶음밥'과 '종가집 깍두기볶음밥' 등 냉동밥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상이 청정원 브랜드나 자체브랜드(PB) 제품 등으로 냉동밥 제품을 내놓은 적은 있었으나 종가집을 통해 냉동밥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제품은 종가집 브랜드 제조법으로 담은 100%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 청정원 브랜드 베이컨을 사용해 맛을 차별화했다.
1인분씩 개별포장 됐으며, 전자레인지 또는 후라이팬으로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종가집 김치를 신뢰하는 고객들이 출시 전부터 '종가집 볶음밥'에 많은 기대를 나타냈다"며 "간편하고 맛있게 김치볶음밥을 즐기고 싶은 고객이면 누구나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