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와 함께 하는 특별이벤트…괌·사이판 숙박권 증정
(용인=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축제와 PIC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산후앙 레스토랑과 라꼬스타 레스토랑에서는 '메가 바비큐 & 비어 페스티벌'이 열린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준비한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폭립, 씨푸드, 터키레그 등 에버랜드 소속 조리사들이 자체 개발한 바비큐 메뉴 5종과 파프리카 등 지중해풍의 식재료를 활용한 사이드메뉴를 선보인다.
자세한 메뉴와 운영 시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는 오는 21일과 22일 PIC 리조트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도 연다.
카리브 스테이지에서는 PIC 마스코트인 '시헤키'의 춤을 가장 잘 따라 하는 고객에게 PIC 괌 숙박권을 증정하는 댄스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또 어드벤처풀에서는 PIC 클럽 메이트들과 함께하는 키즈 올림픽이 하루 2회씩 열리고, 21일에는 PIC 사이판 숙박권이 상품으로 걸린 서핑라이드 챌린지 대회도 열린다.
PIC와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는 선착순 현장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21∼ 22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는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 경기가 열려 에버랜드와 캐리비안 베이를 찾은 고객은 누구나 관람석에서 무료로 자동차 경주를 즐길 수 있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입장권을 별도로 구매하면 서킷 그리드에서 레이싱카, 드라이버, 레이싱 모델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VR(가상현실) 레이싱 체험과 워터 매직·버블 쇼 등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hedgeho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