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PRNewswire] PGNiG와 벤처글로벌LNG, 미국 생산 LNG 매매 계약 체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PGNiG와 벤처글로벌LNG, 미국 생산 LNG 매매 계약 체결

(워싱턴 2018년 6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PGNiG(폴란드 석유가스공사)와 벤처글로벌LNG(Venture Global LNG)가 캘거슈 패스 LNG와 플라커민즈 LNG시설에서 LNG를 매매하는 조건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20년 동안 구속력을 갖는 이번 장기계약은, 재가스화 후 약 2.7 bcm에 해당하는 연간 200만 톤(MTPA)의 LNG 매매에 대한 기본적인 용어와 조건들을 정의한다. 화물들은 2022년과 2023년에 각각 완공될 것으로 예상되는 캘거슈 패스와 플라커민즈에 위치한 LNG수출 시설들에서 공급될 예정이다. 두 개의 터미널들은 모두 루이지애나의 멕시코 만에 위치할 예정이다. 해당 계약 문서들은 워싱턴 DC에서 개최된 세계 가스총회(World Gas Conference)에서 서명되었다.

벤처글로벌LNG의 공동 CEO들인 마이크 사벨(Mike Sabel)과 밥 펜더(Bob Pender)는 "벤처 글로벌은 중부 유럽 최고의 유틸리티 및 에너지 공급업체 중 하나인 PGNiG와 LNG 공급에 대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영광이다. 벤처 글로벌은 캘거슈 패스 프로젝트에서 지금까지 쉘, 에디슨, 갈프, BP와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에 체결한 계약으로 PGNiG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PGNiG는 벤처글로벌의 플라커민즈 LNG프로젝트를 위한 기초 파트너 기업 중 한 기업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PGNiG의 이사회(Management Board) 사장(President) 겸 CEO인 피오트르 워즈니악(Piotr Wozniak)은 "새로운 파트너인 벤처글로벌LNG와 지금처럼 만족스러운 협력 관계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만들어 가고 싶다. 이는 PGNiG가 LNG시장에서의 활동들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한 걸음이라고 할 수 있다. 미국 생산 LNG가스를 구매함으로써, PGNiG의 2022년 이후 수입 포트폴리오가 더욱 다각화되는 것은 물론 거래 역량이 발전되고, 글로벌 LNG시장에서 그 입지가 더욱 탄탄해질 것이다.

국제시장들에서 거래가 추가로 진행될 수 있으며 FOB(매도인이 약속한 화물을 매수인이 지정한 선박에 적재, 본선상에서 화물의 인도를 마칠 때까지의 일체의 비용과 위험을 부담하는 조건) 인도조건으로 제공된다.

벤처글로벌LNG(Venture Global LNG)
벤처글로벌LNG는 자원이 풍부한 북미지역에서 천연가스를 생산해, 저비용의 LNG를 장기적으로 생산 및 공급한다. 벤처글로벌LNG의 액화 공정 시스템은 GE기업, 베이커 휴즈(BHGE)의 GE오일&가스(GE Oil & Gas, LLC)가 공급하는 높은 효율성과 신뢰성을 갖춘 제품군을 활용할 예정이다. 벤처글로벌LNG는 멕시코만(Gulf of Mexico)과 캘커슈 운하(Calcasieu Ship Channel)의 교차지점에 있는 약 1천 에이커(Acre) 규모의 부지에 10MTPA 용량의 벤처글로벌 캘커슈 패스(Venture Global Calcasieu Pass) 시설을 개발하고 있으며, 루이지애나주의 뉴올리언스에서 남쪽으로 약 30마일 떨어진 미시시피 강가에 있는 630에이커(Acre) 규모 부지에 있는 루이지애나주의 플라커민즈 패리시(Plaquemines Parish)에 총용량 20 MTPA의 벤처 글로벌 플라커민즈 LNG (Venture Global Plaquemines LNG) 시설도 개발하고 있다. 벤처글로벌은 자사 프로젝트들의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지금까지 5억2,500만 달러(USD)의 자본금을 모집했다.

더 상세한 정보는 당사 웹페이지(www.venturegloballng.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PGNiG
PGNiG (Polish Oil and Gas Company, 폴란드 석유가스공사)는 폴란드의 천연가스 시장을 이끌어간다. 바르샤바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PGNiG의 핵심 비즈니스는, 천연가스와 원유의 탐사 및 생산; 천연가스의 수입, 저장, 판매; 기체 및 액체 연료의 분포; 열 및 전기 생성이다. PGNiG는 전문적인 지구물리학, 시추,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체들을 포함해 약 30개 기업의 주주다. PGNiG는 노르웨이 대륙붕(Norwegian Continental Shelf)과 파키스탄에서의 탐사와 생산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노르웨이에서의 탐사 및 생산 활동은 PGNiG업스트림 노르웨이(PGNiG Upstream Norway)가 수행한다. 뮌헨에 있는 PGNiG 서플라이 & 트레이딩(PGNiG Supply & Trading)은 서유럽의 가스 거래를 담당하고 있으며 런던에 LNG 거래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 상세한 정보는 해당 웹페이지(www.en.pgnig.pl)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벤처글로벌LNG(Venture Global LNG)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