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삼계탕으로 패스트푸드 최초 가정간편식 시장진출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20일 첫 가정간편식(HMR) 제품 '맘스터치 삼계탕'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패스트푸드 업체가 HMR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맘스터치는 밝혔다.
신제품은 맘스터치의 닭고기 메뉴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100%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를 넣고 우려냈다.
상온 보관 후 간단히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1인 가구와 혼밥족 등에게 적합하다고 맘스터치는 설명했다.
크기에 따라 대중삼계탕(800g), 소중삼계탕(600g) 2종으로 나뉘며 가격은 각각 6천900원, 4천900원으로,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맘스터치 전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삼계탕을 시작으로 가정간편식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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