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정수기 인기'…웅진렌탈, 3만계정 눈앞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웅진렌탈은 박서준이 광고모델인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덕분에 3만 계정을 눈앞에 뒀다고 11일 밝혔다.
웅진렌탈은 올해 4월 중순 박서준을 캐스팅해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광고 시점 이후부터 해당 제품 판매가 급증했고, 4월과 5월 평균 3천대 이상 계약을 이끌며 전체 계정의 약 34% 비중을 차지했다.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는 자동 살균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 한 번으로 간편하게 직수관을 5분 만에 살균하는 간편한 기능을 갖췄다.
또 출수구에 파우셋 항균 필터를 적용, 외부 미생물로 인한 오염을 방지해 매일 마시는 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본격적인 정수기 시즌이 시작돼 이달 중 3만 계정을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렌탈은 또 최근 박서준이 출연한 광고에 힘입어 '타워 공기청정기'도 정수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