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체험학습 후기 당첨자에 이용권 선물
(용인=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에버랜드는 체험학습 프로그램 이용 학생을 대상으로 다음 달 20일까지 체험학습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4월 새롭게 선보인 에버랜드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테마파크에서 놀이와 교육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직업, 감성, 안전 등 3개 테마에 2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미래직업체험관 '플랩(PLAB)'을 지난 3월 신설하고 수의사, 어트랙션 엔지니어, 상품 디자이너 등 인기 직업체험 프로그램에 가상체험(VR)을 추가로 도입했다.
'놀이(Play)'와 '연구(Lab)'의 합성어인 미래직업체험관 '플랩(PLAB)'에서는 시각보조 VR 솔루션 '릴루미노'와 일회용 타투(문신) 프린터 '스케치온', 보급형 열화상 카메라 '이그니스' 등 삼성전자 사내벤처 프로그램 C랩(C-Lab)에서 개발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학습을 경험한 중·고·대학생이면 누구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본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체험 후기를 올리고, 게시된 기사인터넷 주소(URL) 정보를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 응모하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버랜드는 응모작 중 우수 후기 25편을 선정해 여름철 성수기에도 이용할 수 있는 캐리비안 베이 골드시즌 이용권을 4매씩 선물할 예정이다.
에버랜드 체험학습 프로그램은 재료비가 필요한 일부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사전예약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hedgeho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