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어퓨, 론칭 10년 만에 새 BI 선보인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어퓨, 론칭 10년 만에 새 BI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론칭 10년 만에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어퓨의 새 BI는 발레를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올바른 자세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발레처럼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에이블씨엔씨는 설명했다.
어퓨는 이날 새 BI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어퓨 이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어퓨는 또 새로운 BI를 발표하면서 '메이크 유어 쁘앙떼' 캠페인도 진행한다.
쁘앙떼는 발끝으로 힘있게 바로 서는 발레 자세로, 어퓨는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피부 기본기'와 '각자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표현법'을 고객에게 전할 계획이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