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21.81

  • 1.65
  • 0.06%
코스닥

846.58

  • 0.86
  • 0.10%
1/4

11번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11번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터넷쇼핑몰 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11번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터넷쇼핑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1번가는 자사가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신뢰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받아 올해 처음으로 이 부문 1위에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까지는 11번가의 경쟁사인 G마켓이 7년 연속 이 부문 1위에 올랐다.
SK플래닛 하우성 11번가 마케팅그룹장은 "K-BPI 수상을 통해 11번가가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는 1등 온라인쇼핑 브랜드로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passi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