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제19회 CHTF 개막 발표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선전, 중국 2017년 1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19회 CHTF가 “혁신 기반의 발전과 공급 품질 향상”이라는 주제로 이달 16~21일에 선전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총 전시면적은 약 120,000㎡가 될 전망이며, 30개 국가와 지역에서 3,000개 전시업체가 참가해 10,000개가 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 횟수는 500,000회로 예상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80개국 이상에서 수많은 기업이 참여하고, 200개에 달하는 국내외 매체도 현장을 다녀갈 전망이다. 그에 따라 정보기술, 에너지 절감과 환경 보호, 신에너지, 그린 빌딩, 광전자 디스플레이, 첨단 제조 기술, 스마트 시티, 항공우주 및 항공 기술, 첨단 지능형 로봇 같은 산업에 큰 중요성을 부여할 예정이다. CHTF는 전시회, 무역 협상, 포럼, 고위급 도킹, 정보 공개 및 메이커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할 계획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아르헨티나, 호주, 체코 공화국, 독일, 러시아, 영국, EU 국가 등, 30개 참가국 중 27개국이 ‘일대일로’ 주변 국가라는 점이다. CHTF 기간에는 포럼, 살롱 및 기술 회의를 포함해 콘텐츠와 형태 측면에서 풍부한 200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70명이 넘는 해외 고위 관리, 유명 학자와 기업인 및 노벨상 수상자가 초청 연사로 참여해 연설할 예정이다. CHTF는 프로젝트 자금 조달 훈련 세션, 프로젝트 자금 조달 로드쇼, 사업 매치 메이킹, 해외 바이어 조달 호의, 메이커 활동 및 탑 10 제품 선별 활동 등을 마련할 계획이다.
CHTF 소개:
CHTF는 매년 11월 16~21일 선전컨벤션전시센터에서 열린다. 지금까지 18년 동안 성공적으로 치러진 CHTF는 여러 산업 특히, 기술 산업에 세계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국제 사업 플랫폼으로 서서히 발전했다. 작년 전시업체가 제공한 피드백에 의하면, 참가 전시업체는 만족도 90% 이상을 표시하며 CHTF를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했다. 중국 굴지의 과학기술박람회인 CHTF는 강력한 지지를 받아왔고, 국내는 물론 해외 정부 부처, 사업 전시업체 및 매체로부터 열광적인 관심을 끌어내 왔다.
추가 정보는 http://www.chtf.com/을 참조한다.
출처: The Office of CHTF Organizing Committee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