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Tiens Group, 중국 국가 브랜드 홍보 프로젝트에 선정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AsiaNet 70892
(베이징, 중국 2017년 11월 6일 AsiaNet=연합뉴스) 톈진에 본사를 두고, 국제적으로 활동하는 Tiens Group이 10월 31일 베이징에서 신화사(Xinhua News Agency)의 국가 브랜드 홍보 프로젝트에 선정됐다.
Tiens는 이번 프로젝트에 합류한 17번째 기업회원이다. 중국 국영 신화사가 시작한 이번 프로젝트의 목적은 국내외에서 유명 중국 브랜드를 구축함으로써 중국의 경제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다.
신화사 부사장 겸 사무총장 Liu Zhengrong과 Tiens 회장 겸 사장 Li Jinyuan이 10월 31일 양측 간에 개최된 체결식에 참석했다.
1995년에 Li Jinyuan이 해안 도시 톈진에 Tiens를 설립했다. 그로부터 불과 2년 뒤, Tiens는 국제 시장에 진출했다. 생명 기술, 건강관리, 환대산업, 관광사업, 교육, 전자상거래 및 금융투자 분야에 지분을 보유한 산업, 상업 및 금융 자본을 자랑하는 국제적인 대기업 Tiens는 110개 국가와 지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190개가 넘는 국가에서 사업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중국에서 자수성가한 사적 국제기업 Tiens는 세계 최고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건강관리, 피부관리, 화장품 및 가정용품 분야에서 매우 다양하고 창의적인 제품을 생산하며, 이를 기반으로 주로 해외에서 사업 제국을 구축했다.
Tiens에 따르면, Tiens의 고객 기반은 전 세계 4천만 가정으로 구성되며, 안정성을 자랑한다고 한다.
Li Jinyuan Tiens 대표는 Tiens가 “팔을 벌려 전 세계를 안을 수 있는”, “꽉 쥔 주먹”처럼 단결된 기업이라면서, 어떤 국가도 배제하지 않는 국제적인 사업망에 주목했다. 그는 Tiens의 안건에서 순위가 높은 세 가지 과제는 더욱 활발한 세계화 추진, 더욱 견고한 사업 플랫폼 및 더욱 광범위한 성장 범위라고 언급했다.
Tiens는 베이징 근처에 있는 톈진에 포괄적인 대학을 설립하며, 중국에도 다시 중점을 둘 것으로 보인다.
Tiens는 중국을 비롯해 180개국에 언론매체를 둔 신화사와 손을 잡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균형 잡힌 영향력을 행사할 계획이다.
자료 제공: Tiens Group
이미지 첨부 링크:
http://asianetnews.net/view-attachment?attach-id=300044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