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2.21

  • 0.31
  • 0.01%
코스닥

717.80

  • 5.72
  • 0.79%
1/5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 누적판매 3천500만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 비비고 가정간편식, 누적판매 3천500만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가정간편식'의 누적판매 개수가 3천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된 비비고 가정간편식은 지난달 말 기준 총 판매량이 3천500만개로, 매출로 환산하면 800억원에 달한다.

대표 제품인 '비비고 육개장'의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지난해 국·탕·찌개 시장(링크아즈텍 기준) 점유율 15%였던 CJ제일제당은 올해 들어 8월 누계 기준 점유율 43.7%로 1위를 차지했다.

올해 국·탕·찌개 시장 전체 규모는 8월까지 약 900억원으로 이미 지난해 연간 시장 규모를 넘어섰다.

CJ제일제당은 연내 추가로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해 올해 비비고 가정간편식 매출을 800억원 이상으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2020년까지 비비고 등 가정간편식 매출을 3조6천억원 규모로 끌어 올리고, 이 중 40%를 글로벌 시장에서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