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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겨울시장 겨냥 우동·라멘 신제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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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겨울시장 겨냥 우동·라멘 신제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풀무원은 국물 우동과 라멘 신제품을 출시해 동절기 생면 시장을 공략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은 '생가득 가쓰오 나베 우동' 등 우동 3종과 '생가득 돈코츠 라멘' 등 라멘 2종이다.

올해 들어 7월까지 국내 생면 시장 규모는 작년보다 2.6% 성장했지만, 겨울철 대표 메뉴인 우동면 시장 규모는 약 2% 감소했다.

풀무원은 "전문점 수준의 수타식 면과 진한 풍미를 살린 우동 신제품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생라멘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에 진출해 동절기 생면 시장을 이끌 방침"이라고 밝혔다.

풀무원은 이달 말에는 볶음면 4종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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