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70개 쇼핑몰서 최대 50% 할인 '몰빵데이'
(서울=연합뉴스) 전준상 기자 = 홈플러스는 15일부터 21일까지 강서점·부천상동점·김해점·아시아드점 등 전국 70개 점포 쇼핑몰에서 의류·화장품·액세서리·슈즈 등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연다.
이 행사는 패션을 비롯해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500여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상품 할인뿐만 아니라 다른 혜택도 많다.
쇼핑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일 선착순 100명(15∼17일·45개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 전설의 펫을 찾아서' 포토존을 운영하는 한편, '스톤에이지 증강현실(AR)' 모바일앱으로 매장 내 증강현실 속 캐릭터를 찾은 고객들에게 몰 할인권과 캐릭터 풍선을 준다.
특히 부천상동점은 4m높이의 대형 스톤에이지 캐릭터 조형물을 전시하고 15∼17일 대규모 '아웃도어캠핑 페스티벌'도 연다.
카라반, 텐트, 캠핑용품, 아웃도어 의류, 바비큐 파티 시연회와 함께 나들이 먹거리와 맥주 시음행사도 열어 지역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홈플러스는 매장을 단순 쇼핑공간이 아닌 지역 시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체험 플랫폼'으로 변신시키는 한편 대형마트 의무휴업으로 매출이 감소한 개인 몰 점주들의 동반성장도 지원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조성열 홈플러스 몰트레이딩팀장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변신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chunj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