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OK저축은행, 채팅상담 서비스 시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OK저축은행, 채팅상담 서비스 시작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OK저축은행은 온라인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인 '오키톡'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키톡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오키톡에 접속하면 챗봇 방식으로 금융상품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상세한 추가상담이 필요하면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받을 수 있다.

챗봇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상담원과 채팅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