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인터넷서점 리브로, '커넥츠북'으로 브랜드명 변경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인터넷서점 리브로, '커넥츠북'으로 브랜드명 변경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인터넷 서점 '리브로'가 '커넥츠북'으로 이름을 바꿨다.

리브로 운영사인 에스티유니타스는 리브로의 브랜드명을 '커넥츠북'(Conects Book)으로 바꾸고 책을 매개로 한 지식공유 콘텐츠 중심의 인터넷 서점으로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커넥츠북'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지식플랫폼인 '커넥츠'의 '북' 메뉴로 운영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앞서 영단기, 공단기, 스카이에듀 등 자사가 운영하는 기존 70여개 브랜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커넥츠'를 선보였다.

'커넥츠북' 사이트는 도서 나열과 이벤트 위주였던 기존 메인 페이지를 대폭 개편해 콘텐츠 위즈로 페이지를 꾸몄다.

업계의 영향력 있는 전문가인 '북커넥터'의 책 추천 영상과 트렌드, 사회적 이슈 등과 결합한 책 순위 영상, 카드 뉴스 형태의 책 추천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조세원 에스티유니타스 부대표는 "기존 리브로가 단순히 책을 판매하는 사이트였다면 커넥츠북은 이용자들이 소셜미디어(SNS)처럼 일상적으로 접속하는 공간"이라며 "책과 관련된 콘텐츠를 즐기고 이를 통해 얻은 지식과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도서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