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71.57

  • 75.25
  • 2.90%
코스닥

779.18

  • 19.88
  • 2.62%
1/3

JT친애저축은행, 모바일 챗봇 상담 서비스 도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JT친애저축은행, 모바일 챗봇 상담 서비스 도입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JT친애저축은행, 모바일 챗봇 상담 서비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모바일 챗봇(Chat-bot) 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챗봇 서비스는 모바일 메신저인 카카오톡을 통해 제공되며 지점 안내와 각종 증명서 발급 절차부터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또 메신저를 통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대출 전문 상담원과 직접 1대1 상담도 가능하다.




laecorp@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