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PRNewswire] Arkema, 아시아에서 대규모 투자 프로젝트 발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RNewswire] Arkema, 아시아에서 대규모 투자 프로젝트 발표

-- 바이오 베이스 폴리아마이드 11의 생산 증대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콜롱브, 프랑스 2017년 7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Arkema는 자동차 및 스포츠와 전자, 3D 프린팅 같은 소비재 시장에서 강력한 성장세를 유지하고자, 5년에 걸쳐 바이오 베이스 (BIO Base) 폴리아마이드 11에 약 3억 유로를 투자하는 계획을 발표했다. Arkema는 이 대규모 투자를 통해 자사의 폴리아마이드 11의 생산 용량을 50% 증대시킬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첨단 소재 개발을 가속화 하고자 하는 Arkema의 전략과 맥락을 같이 한다. 이 첨단 소재는 Arkema의 미래 성장을 주도할 핵심 요소 중 하나이며, 지속가능한 주요 개발 경향을 중심으로 하는 독특한 혁신 포트폴리오의 지원을 받는다.



Arkema는 아시아에서 자사의 생산 역량을 크게 높이고자 하는 목표로 바이오 베이스 폴리아마이드 11 체인에 대규모 투자를 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Arkema는 향후 5년에 걸쳐 피마자유에서 바이오 베이스 폴리아마이드 Rilsan(R) PA11을 생산하는 세계적 규모의 공장을 아시아에 설립하는 데 약 3억 유로를 투자할 계획이다. 아미노 11 모노머와 폴리머 Rilsan(R) PA11 모두를 생산할 이 신규 공장은 2021년 말부터 가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공장이 완공되면 Rilsan(R) PA11(파우더 및 입자)을 생산하는 Arkema의 생산 능력이 5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투자에는 Pebax(R) 의 생산 능력을 50% 증대하고자 하는 계획도 포함된다. 특히 이 아미노 11 중 핵심 요소인 Pebax(R) RNew는 스포츠와 전자 시장에서 요구되는 탄성과 유연성 같은 독특한 성질을 지닌 바이오 베이스 폴리아미노 탄성중합체다.



이 공장이 완공되면 Arkema의 아미노 11의 생산 공장은 두 개로 늘어날 전망이다. 신규 공장은 프랑스 마르세유에 있는 역사적인 기존 공장을 보완할 것으로 기대된다.



Rilsan(R) PA11은 전자, 3D 프린팅 및 자동차 시장에서 금속 대체재로 사용된다. 특히 이들 시장에서 요구하는 가장 까다로운 용도에 적합한 유일한 고성능 100% 바이오 베이스 폴리아마이드가 바로 Rilsan(R) PA11이다.



이번 투자는 소재 경량화와 설계라는 핵심 과제에 대한 바이오 베이스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아시아 고객의 높은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하는 Arkema의 장기 계획을 잘 보여준다. 향후 5년 동안 Arkema는 아시아의 전자, 3D 프린팅 및 자동차 시장에서 연간 성장률 약 7%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Arkema의 특수 폴리아마이드 사업은 아시아에서 Arkema 매출 중 이미 40%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Arkema의 특수 폴리아마이드 사업은 아시아에서 산업적, 상업적 및 R&D적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그에 따라 Arkema는 고객의 개별 수요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고, 다양한 시장의 지역별 세부 사항에 맞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지원하고자 하는 집념을 재확인했다.



Arkema의 회장 겸 CEO인 Thierry Le Henaff는 "이 프로젝트는 향후 수년간 자사가 시행할 특수 폴리아마이드 개발 사업에서 이정표를 제시한다"며 "자사는 자신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이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자사는 최첨단 바이오베이스 제품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고객을 향한 지원를 높이고 있다"면서 "자사의 목표는 혁신 중심의 전문가팀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고객의 발전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 프로젝트는 아시아에서 자사의 입지를 더욱 다지는 한편, 첨단 소재(최종적으로 전체 매출 중 25%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개발에 더욱 매진하고자 하는 Arkema의 야심 찬 전략과 맥락을 같이 한다.



Arkema 소개

소재와 혁신 솔루션을 디자인하는 Arkema는 소재를 만들고, 고객 성과를 보다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용도를 제시한다. Arkema의 균형 잡힌 사업 포트폴리오는 고성능 소재, 산업 특수물질 및 코팅 솔루션 등을 포함한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Arkema의 브랜드는 해당 시장에서 최고 브랜드로 통한다. 2016년 연간 매출 75억 유로를 기록한 Arkema는 전 세계적으로 약 20,000명을 고용하고 있으며, 약 50개국에 진출했다. Arkema는 모든 이해관계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데 전념한다. 북미, 프랑스 및 아시아에 있는 Arkema 연구센터는 바이오 베이스 제품, 신에너지, 물 관리, 전자 솔루션, 경량 소재와 설계, 주택 효율성 및 단열 처리 발전에 집중한다. www.arkema.com



투자 문의



Sophie Fouillat

+33 1 49 00 86 37

sophie.fouillat@arkema.com



Francois Ruas

+33 1 49 00 72 07

francois.ruas@arkema.com



미디어 문의



Gilles Galinier

+33 1 49 00 70 07

gilles.galinier@arkema.com



Veronique Obrecht

+33 1 49 00 88 41

veronique.obrecht@arkema.com



출처: Arkema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