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45.62
  • 1.86%
코스닥

690.80

  • 14.96
  • 2.21%
1/3

LG전자, 중동 부호 겨냥 'LG 시그니처' 체험행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 중동 부호 겨냥 'LG 시그니처' 체험행사

(서울=연합뉴스) 정성호 기자 = LG전자는 이슬람의 금식 기간이자 최대 쇼핑 시즌인 '라마단'에 맞춰 6월 한 달간 두바이에서 프리미엄 가전제품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8월 UAE(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등 중동 주요 국가에 LG 시그니처의 출시를 앞두고 중동 부호들을 겨냥해 프리미엄 마케팅 행사를 마련한 것이다.

체험 행사는 현지 거래선과 VIP 고객 약 400명을 초청해 두바이 팜 주메이라에 있는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에서 진행됐다.

LG전자는 현지 고급주택 구조와 비슷하게 응접실, 거실, 침실, 서재, 발코니 등을 갖춘 약 1천600㎡ 크기의 로열스위트룸에 OLED TV와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전 제품을 선보였다.




sisyph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