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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가정간편식시장 적극 공략…샌드위치 생산량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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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삼립, 가정간편식시장 적극 공략…샌드위치 생산량 70%↑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SPC삼립은 샌드위치 브랜드 '샌드팜' 사업을 강화해 가정간편식(HMR·Home Meal Replacement)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SPC삼립은 시화공장 내 샌드팜 샌드위치 설비를 증설, 생산량을 70% 늘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버거, 샌드위치 도시락 등 새로운 종류의 제품도 내놓아 올해 샌드팜 매출을 550억원까지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샌드팜 매출은 2015년 340억원에서 지난해 425억원으로 25% 이상 증가했다.

올해 편의점 샌드위치 시장점유율은 3월 현재 닐슨코리아 기준 20%로 1위를 지키고 있다.

삼림SPC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 증가 등에 힘입어 가정간편식 시장이 크게 성장하면서 샌드위치와 햄버거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샌드팜을 핵심 전략 브랜드로 적극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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