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2

LG전자, 이번에는 美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전자, 이번에는 美 빌트인 가전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옥철 기자 = LG전자[066570]가 가전전시회 CES 2017 참가에 이어 세계 최대 빌트인(built-in) 가전시장을 공략하고자 미국 올랜도로 향한다.

LG전자는 10~12일 올랜도에서 열리는 주방·욕실 전시회 KBIS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단독전시관(317㎡)을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알란 지엘린스키, 데이비드 앨더만, 존 모건과 협업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주방공간을 연출했다.

스마트 기능 시연 코너도 마련했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업계 최초로 전 제품군에 무선인터넷(Wi-Fi)을 적용해 원격제어·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686ℓ 얼음정수기냉장고, 110ℓ 전기오븐, 5구 전기레인지, 47ℓ 후드 전자레인지, 12인용 식기세척기로 구성된 빌트인 주방가전 풀패키지다.

LG전자는 또 별도 공간(279㎡)에 디자이너 네이트 버커스와 협업한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LG 스튜디오 블랙 스테인리스 스틸 시리즈를 전시한다.


oakchu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