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 포인트
- 스칼러 락 홀딩은 희귀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 회사로, 척수성 근위축증 치료제의 긍정적인 FDA 논의 결과에 힘입어 주가가 24% 상승함.
- 스텁허브 홀딩스는 티켓 판매 플랫폼 운영사로, 4분기 실적 전망 부재로 인해 주가가 하루 만에 21% 하락함.
- 갭(Gap)은 투자은행 제프리스가 투자 의견 및 목표 주가를 상향 조정함에 따라 주가가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뷰티 사업 부문의 성장이 예상됨.
- 알파벳 Class A는 워렌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의 대규모 매입 소식에 힘입어 정규장에서 0.7% 하락했으나 시간외 거래에서 4% 상승함.
- 머크(Merck)는 바이오 기업 시다라 테라퓨틱스를 약 92억 달러에 인수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를 통해 독감 예방 신약을 확보하게 됨. 이로 인해 시다라의 주가는 105% 상승함.
● 스칼러 락 홀딩은 희귀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는 바이오 회사로, 척수성 근위축증 치료제의 긍정적인 FDA 논의 결과에 힘입어 주가가 24% 상승했습니다. 스칼러 락 홀딩은 최근 FDA와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나눴으며, 이 치료제를 다시 신청해서 내년에 미국에서 출시하는 것도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유럽에서도 승인을 받아 내년 중반 유럽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편, 스텁허브 홀딩스는 티켓 판매 플랫폼 운영사로, 4분기 실적 전망 부재로 인해 주가가 하루 만에 21% 하락했습니다. 스텁허브 홀딩스 CEO는 콘퍼런스 콜에서 티켓 판매가 언제 시작되느냐가 매 분기마다 제각각이라 소비자 수요를 예측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2026년 전체 전망치는 4분기 실적 발표 시점에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갭(Gap)은 투자은행 제프리스가 투자 의견 및 목표 주가를 상향 조정함에 따라 주가가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뷰티 사업 부문의 성장이 예상됩니다. 제프리스는 갭의 목표주가를 30달러로 올렸으며, 상황이 잘 풀릴 경우 50달러까지도 가능하다고 전망했습니다. 또한 갭의 또 다른 브랜드인 올드네이비도 긍정적으로 평가했습니다. 알파벳 Class A는 워렌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가 대규모로 매입한 소식에 힘입어 정규장에서 0.7% 하락했으나 시간외 거래에서 4% 상승했습니다. 버크셔 해서웨이는 9월 말 기준으로 알파벳 Class A 주식을 43억 3천만 달러어치 보유하고 있다고 신고했습니다. 머크(Merck)는 바이오 기업 시다라 테라퓨틱스를 약 92억 달러에 인수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를 통해 독감 예방 신약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시다라 테라퓨틱스의 주가는 105% 상승했습니다.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클라우드,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텍스트화 한 후 핵심만 간추려 작성됐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는 위 생방송 원문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