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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파이브, 서울청년비엔날레조직위원회 브랜딩 위한 업무협약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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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에이전시 기가애드의 콘텐츠 전문파트너사 모닝파이브(대표 신민호)는 서울청년비엔날레조직위원회(단체대표 안재영)의 브랜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개최되는 ‘2024 서울청년비엔날레’에 대한 전반적인 브랜드 마케팅과 홍보를 모닝파이브에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모닝파이브는 서울청년비엔날레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엔날레가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 온라인 인프라를 구축하게 되며, 1기 홍보지원단 모집과 행사 전반에 대한 맞춤 컨설팅 등을 통한 홍보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청년비엔날레’는 <청년 서울, 청년 미술, 청년 아더랜드>라는 주제로 서울 서초구 멀버리힐스(MULBERRY HILLS) 9개 전시관, 갤러리 앨리 6개 전시관과 그 외 모든 전시 공간을 활용하여 25여 갤러리 전시관을 통해, 한 빌딩 안에서 19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청년비엔날레 포럼 또한 개최된다. 서울청년비엔날레 포럼은 <미술의 도시 서울>, <청년 미술의 개념과 변화> 등의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청년비엔날레 안재영 총감독은 “서울청년비엔날레가 청년을 통한 서울의 문화와 예술비전을 공유하고 청년의 공통 문제에 대한 혁신적 해결책을 모색하여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서울청년비엔날레가 청년을 통해 서울의 미래와 미술의 청사진을 그려보는 자리”라고 덧붙이며 서울청년비엔날레의 비전을 제시했다.

브랜딩 업무를 맡은 ‘모닝파이브’는 KDI(한국개발연구원)의 5대 관광거점도시육성사업의 홍보마케팅 평가기관으로 부산, 전주를 포함한 5대 시 브랜딩 평가를 수행한 바 있다. 영상 제작, 기획 및 구성, 온라인 공식 블로그 채널 구축, 온/오프라인 브랜드 마케팅에 특화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회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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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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