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리재보험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새로운 CI와 슬로건을 선포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KOREAN'을 두꺼운 고딕체로 강조해 글로벌시장에서 '한국' 재보험사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키워나가겠다는 자신감을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상대적으로 굵기가 얇은 'Re'는 어떤 다양한 상황에서도 리스크를 최소화하기 위해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하겠다는 각오를 담았다고 코리안리 측은 설명했다.
회사의 대표색 또한 바뀌었다. 기존에 사용하던 청색과 옅은 회색 대신 보다 주목도를 높인 선명한 검은색 로고를 통해 당사를 세계 시장에 각인시키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코리안리는 이날 새로운 전략 슬로건 'Challenge Ourselves, Change the World'도 발표했다. 이는 내부혁신을 지속해 재보험 서비스를 극대화함으로써 고객 및 주주, 더 나아가 인류와 세상의 발전에까지 기여하고자 하는 열망을 의미한다.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은 "사람도 환갑을 새로운 라이프사이클의 시작으로 보듯, 코리안리도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CI와 함께 또 한 번의 도약을 시작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