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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든블루, 스페인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판매 채널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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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공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스페인 위스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판매 채널을 유흥시장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엔데믹을 맞아 유흥 시장이 다시 활기를 띄기 시작면서 노마드 위스키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 것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노마드 위스키가 가진 특유의 향미가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MZ세대 취향과 잘 맞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노마드 위스키는 스페인 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의 블렌디드 위스키로 달콤한 쉐리향이 특징이다.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와 스페이사이드 증류소에서 5~8년간 숙성된 30가지 이상의 몰트 위스키와 그레인 위스키를 엄선해 블렌딩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는 "독특한 숙성 과정으로 탄생한 ’노마드’ 특유의 향미는 치열한 유흥 시장에서도 충분히 통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췄다"며 "이번 판매 채널 확대가 ’노마드’만의 특장점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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