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40.54

  • 50.05
  • 1.22%
코스닥

924.23

  • 14.60
  • 1.56%
1/8

CJ온스타일-머스트잇,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선봬

전략적 투자 후 사업 시너지 '본격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온스타일-머스트잇,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선봬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온스타일은 업계 최초로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머스트잇 LIVE`를 22일 첫 방송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직접 투자를 단행한 `머스트잇`과의 사업 시너지를 내기 위해서다.

    회사 측은 CJ온스타일의 라이브커머스 역량과 명품 플랫폼 1위 머스트잇의 전문성을 살려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완성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CJ온스타일은 현재 <브티나는 생활>, <엣지쇼> 등 라방 전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론칭 1년 만에 주문금액 1천억 원을 넘기는 등 성과도 나오고 있다.

    회사 측은 MZ세대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방송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급격히 증가하는 MZ세대들의 비대면 명품 쇼핑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머스트잇의 자체 시스템을 통해 검증한 명품을 판매한다. 현재 머스트잇은 `캐치잇`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된 상품과 셀러를 상시 모니터링하고, 한국명품감정원과 연계해 감정하는 등 체계적인 정품 검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머스트잇LIVE는 기본 월 1회 정규 방송할 예정이며, 고객 반응에 따라 추가 방송도 추진할 계획이다.


    22일 저녁 8시 첫 방송에서는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론칭 특가로 판매한다. 브랜드 `르메르`, `미우미우`, `프라다`의 가방과 `아미`, `메종키츠네`의 의류,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꼼데가르송`의 잡화 등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 방송 역량에 머스트잇의 상품 전문성을 더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머스트잇LIVE`를 통해 성장성 높은 명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