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소주가 `리니지`와 만났다.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와 협업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WONSOJU CLASSIC LINEAGE W)`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원스피리츠 최초의 브랜드 협업이다.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끈 리니지IP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는 점에서 원소주가 나아갈 방향과 맞닿아 있다는 판단이다.
제품 라벨은 두 브랜드의 세계관을 결합해 담아냈는데, 원소주의 W와 리니지W의 W를 결합하고, 원소주 브랜드 명이 집행검을 감싸 안은 모습을 표현했다.
협업을 기념해 `리니지W` 게임 속 체스판, 체스말과 함께 주석잔2개와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2병으로 구성된 한정판 세트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오는 21일부터 11월 4일까지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매달 약 3만 병을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우리 술, 우리 게임이 함께 세계로 진출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길 기대한다"면서 "전통주를 한층 더 힙하게 즐길 수 있는 컬쳐를 선보이는 동시에 세계적으로도 우리나라 전통주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