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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레임' 14억 인도 공략…"새 이름 '시퍼블스'"

롯데제과, 인도 진출 속도…상반기 매출 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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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레임` 14억 인도 공략…"새 이름 `시퍼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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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 `설레임(시퍼블스)`
`설레임`이 인도 공략에 나선다.

롯데제과는 대표 아이스크림인 `설레임`을 인도에서 `시퍼블스(Sippables)`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현지 소비자 조사를 통해 6가지 맛 후보군 중에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최종 2가지 맛(초코맛, 브라우니 초코맛)를 선정했다.

앞서 롯데제과는 지난해 7월에도 `월드콘`을 인도 현지에 맞게 개발하여 론칭한 바 있다.

`월드콘`은 22cm로 인도에서 가장 길고 큰 아이스크림으로, 2021년 하반기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약 40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전해진다.

2017년 인도 구자라트(Gujarat)주에 위치한 아이스크림 제조, 판매회사인 `하브모어` 법인을 인수한 롯데제과는 현지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가고 있다.

코로나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 전문점을 확대하고, 월드콘 생산 라인을 증설하는 등의 투자 노력에 힘입어 `하브모어`는 지난 상반기 전년 동기 대비 약 87% 증가한 913억의 매출을 기록했다.

롯데제과는 "현지 시장을 반영하여 개발된 `설레임`과 `월드콘`을 내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인도 아이스크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도 하브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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