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한섬, 2분기 영업익 274억 원…전년比 16.8% 증가

"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청담동에 위치한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 스토어 (사진=한섬)

한섬은 올해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6.8% 증가한 274억 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3% 오른 3,574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번 실적은 시장 전망치(영업이익 292억 원)를 다소 하회하는 수준이다. 회사 측은 온·오프라인 매출 성장에 따라 영업이익이 증가했는데, `리퀴드 퍼퓸바` 론칭 등 신규사업 비용이 일부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온·오프라인 매출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4.6%, 15.2% 증가하며 고르게 성장했다.

앞서 하누리 메리츠증권 연구원은 "한섬이 운영 중인 자사몰 더한섬닷컴과 H패션몰 재구매율 상승에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 채널에서 기대 이상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한 바 있다.

한섬 관계자는 "1분기에 이어 리오프닝에 의한 의류 수요가 늘어나 성장세가 지속됐다"며 "특히 남성복 브랜드가 고신장했다"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