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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오픈런 위스키' 그란츠 트리플우드 재입고

출시 2주 만에 99% 판매…5000여 병 준비 '40% 저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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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가 ‘오픈런 위스키’로 잘 알려진 그란츠 트리플우드를 이달 13일부터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그란츠는 세계 3대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로 이번에 출시하는 트리플우드는 세 종류의 오크통에서 숙성해 다채로운 맛과 향을 자랑한다. 가벼운 바디감에 달콤한 맛, 은은한 바닐라 향이 특징으로 목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특히 그란츠 트리플우드는 여름에 수요가 더 높은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얼음 없이 마시는 니트(Neat) 스타일과 달리 하이볼로 만들면 한층 더 부드러운 맛으로 즐길 수 있다.

CU가 그란츠 트리플우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해당 상품은 지난 4월 첫 도입 당시 온라인 위스키 커뮤니티에서 시음 및 구매 인증글이 화제를 모으며 출시 2주 만에 도입 물량의 99%가 판매됐다.

CU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입고 요청에 따라 이번 2차 물량을 1차 물량보다 50% 가량 증량한 5000여 병을 준비했다. 이는 유통업계 전체를 통틀어 가장 많은 수량으로 가격 역시 상품 직구 가격보다 40% 가량 저렴하다.

박형규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는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해 상반기 최대 히트 상품인 그란츠 트리플우드의 추가 재고를 확보했다”며 “앞으로도다양해진 주류 수요를 반영해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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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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