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3

"없어서 못팔아요"…롯데제과 제로, 출시 한 달 만에 20억원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없어서 못팔아요"…롯데제과 제로, 출시 한 달 만에 20억원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설탕 없는 디저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롯데제과 제로 브랜드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제과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의 판매고가 한 달 만에 20억 원을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온라인과 백화점 채널 위주로 출시한 제로는 이달 초 슈퍼와 할인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했고 예상치를 뛰어넘는 수요가 몰리면서 물량 부족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제로는 초콜릿칩 쿠키, 카카오 케이크, 후르츠젤리, 아이스콜라, 아이스초코바 등 5종이며, 일반 제품보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단 맛을 잃지 않은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추후 초콜릿, 캔디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제로 브랜드를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