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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미쏘, '핏업팬츠' 1년 만에 8만장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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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월드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대표상품 `핏업팬츠`(FIT UP PANTS)가 누적 8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핏업팬츠는 키와 체형에 딱 맞게 `나만의 핏을 업해준다`는 의미를 담아 지난해 출시된 제품이다.

한국 여성에게 가장 잘 맞는 체형별 핏과 길이감을 구현해, 160cm와 165cm 두 가지 버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미쏘는 올 여름 신상품으로 라이트카키, 다트블루 등 신규 색상까지 추가해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미쏘 관계자는 "핏업팬츠는 한국 여성의 체형에 잘 맞는 브랜드인 미쏘의 강점을 극대화한 상품"이라며 "신상품을 출시할 때마다 1주일 간 50%가 넘는 판매율을 기록할 정도"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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