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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늘린다

"편의점 이용 높은 MZ세대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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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이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과 손잡고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

28일 오후 롯데면세점과 코리아세븐은 신규고객 유입과 상품군 확대를 통해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사를 대표해 박성훈 롯데면세점 상품2부문장, 김영혁 코리아세븐 상품본부장이 참석한다.

세븐일레븐의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회원의 약 60%는 2030세대이다.

이에 롯데면세점은 명품 큰손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편의점으로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채널을 넓혀나간다는 전략이다.

내달 2일부터 세븐일레븐 앱에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관을 오픈한다.

전용관에선 발리, 토리버치,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 6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가방, 신발, 지갑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은 모두 출국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내수통관 면세품으로 2~3일 안에 입력한 배송지로 받을 수 있다.

박성훈 롯데면세점 상품2부문장은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롯데면세점이 보증하는 명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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