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광석 우리은행장이 "은행이란 기존 틀을 깨고 `고객 중심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과감하게 전환해 올 한 해 더 높이 도약하는 최고의 기회로 만들자"고 강조했다.
권 행장은 지난 21일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회의를 열고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성공으로 가는 유일한 불변의 원칙은 바로 고객님"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또 "영업경쟁력도 혁신해 견고한 수익과 성장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며 "올해 디지털 전환, 채널 고도화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본업 경쟁력 혁신으로 작년을 뛰어넘는 위대한 역사를 창조하자"고 주문했다.
우리은행은 올해 경영 목표를 `고객 중심 넘버원 금융 플랫폼`으로 내걸고 이를 추진하기 위한 방향으로 ▲플랫폼 지배력 강화 ▲본업 경쟁력 혁신 ▲지속 성장기반 확대 등을 주문했다.
이번 비대면 회의에서는 창립 123주년을 맞아 MZ세대 123명과 임직원 간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디지털 콜로키움`에서는 지난해 디지털 사업 성과들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