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2일 개인투자자를 위한 `2022 증시 대전망`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와우넷 유튜브 채널에서는 정오부터 1시 반까지 [신년 증시, 이것만은 꼭 짚어보고 시작하라]를 주제로 ▲최성민 ▲윤주호가 방송을 진행한다. 이어 [돈이 되는 미래기술 투자전략]을 주제로 1시 반부터 5시까지 ▲임주아 ▲하창봉 ▲이상로가 메타버스와 NFT에 대해 심층 분석하고, 5시부터 7시까지 ▲박한샘 ▲박우신이 `자율주행` 섹터를 자세히 살펴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채널에서는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2021년 와우넷 베스트 어워드에 선정된 ▲권태민 ▲최성민 ▲최수창 ▲이동근 ▲한동훈 ▲이경락 ▲윤유석 ▲박윤진 ▲양태원 파트너가 출연하여 내년도 증시 전망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에 출연하는 윤유석 파트너는 주식시장이 다른 투자처보다 매력적인 이유가 "값싸고 좋은 종목"이 존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변동장 속에서 실적과 성장성이 뒷받침하는 저평가 종목을 발굴한다면 더 나은 2022년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2022 증시 대전망`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0년간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