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팩토리 멤버들이 오는 22일 특별한 합동 시즌송을 선물한다.
16일 로맨틱팩토리는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레이션 신곡 `눈`이 오는 22일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눈`은 지난 5일 진행된 로맨틱팩토리의 패밀리 콘서트 `ROMANTIC DAY (로맨틱 데이) 2021`에서 라이브 무대로 처음 공개돼 좋은 반응을 었었다. 이에 힘입어 오는 22일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공개될 예정이다.
로맨틱팩토리 메인 프로듀서이자 `어떻게 지내`, `축하해`, `비가 오잖아` 등을 만든 히트 메이커 밴씨(VAN.C)가 프로듀싱한 `눈`은 레트로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무엇보다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 등 5명 모두의 매력이 살아있다.
지난해 오반, 빈첸, 임수가 함께한 `정`으로 한솥밥 시너지를 입증한 로맨틱팩토리 멤버들이 올해도 합동 시즌송을 준비했다. 특히 올해 새로 합류한 박재정과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피아노맨의 합류로 더욱 강력한 음원 파워가 기대된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섯 멤버들이 직접 만든 율동까지 확인할 수 있다. 듣는 음악으로 사랑 받아온 이들의 아주 유쾌한 바이브가 예고됐다.
로맨틱팩토리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눈`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