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미스트롯2’를 통해 새로운 스타로 탄생한 TOP7(김다현, 김의영, 김태연, 별사랑, 양지은, 은가은, 홍지윤)이 뜻깊은 한 해를 보내며 팬들과 함께하는 선물 같은 시간을 준비했다.
오디션 이후, 미스트롯 TOP7과 팬들의 활발한 소통을 담당하고 있는 공식 팬덤 어플리케이션 미스&미스터트롯 앱 측은 “1년 동안 보내주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26일 미스트롯2 멤버들의 개인별 소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전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 수다팅’은 서울 채그로가든에서 오는 12월 26일 오전 11시부터 개인별로 각각 40분간 진행되는데 팬들과 함께하는 첫 대면 팬미팅인 만큼 TOP7 역시 특별한 설렘을 안고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관계자는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미니 토크콘서트와 기념촬영, 사인회 등으로 알차게 구성하고 있다”고 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미스트롯2 TOP7의 첫 대면 팬미팅인 ‘크리스마스 수다팅’에 참여를 원할 경우 공식 팬덤앱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통해 만나고 싶은 멤버를 선택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12월 14일까지이고, 당첨자는 12월 15일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안내된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 당일에는 백신 접종 완료와 PCR 음성 확인서를 지참해야 참석 가능하다. 방역 정책에 따라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미스트롯2 TOP7의 ‘크리스마스 수다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