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트레저, ‘BOY’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글로벌 팬덤 파워 입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YG 대형 그룹 트레저(TREASURE)의 `BOY`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뷰를 돌파했다.

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의 `BOY`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8시 46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넘어섰다.

트레저의 자체 최고 기록인 만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들은 데뷔 후 처음으로 1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는데 성공, 막강한 글로벌 팬덤 파워를 증명했다.

`BOY`는 트레저의 첫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ONE`의 타이틀곡으로 강렬한 트랙 및 댄스 브레이크 드롭이 인상적이다.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신디사이저, 강렬한 베이스와 드럼 또한 돋보인다.

이 노래는 발매 당시 19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 라인뮤직 톱100 일간 차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종합 랭킹, AWA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했다.

`BOY`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공개 26시간 만에 100만뷰, 6일 만에 2000만뷰를 넘기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트레저만의 뜨거운 에너지와 틴크러시 매력, 강렬한 칼군무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해 8월 데뷔해 `THE FIRST STEP` 시리즈 앨범을 연달아 발표, 총 100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주요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었다. 최근에는 자체 제작 브이로그 콘텐츠 `TMI-LOG`를 통해 신곡 녹음 현장을 암시하며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