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자신만의 탄탄한 세계관을 담은 EP 앨범 ‘섬에서’가 베일을 벗었다.
안예은이 지난 4월 발매한 EP 앨범 ‘섬으로’를 잇는 EP 앨범 ‘섬에서’가 28일 오후 6시 발매되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대중성을 증명하듯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소식’은 발매 직후 멜론 최신차트 50위(29일 자정 기준)와 벅스 71위(28일 오후 10시 기준)를 기록하며 괄목할만한 성과를 갱신했다.
‘섬에서’는 지난 4월 발매된 EP 앨범 ‘섬으로’와 연결되는 세계관을 담고 있으며, ‘멀리’, ‘소식’, ‘무(無)’, ‘문’, ‘에필로그’ 총 5곡이 수록됐다. 그간 발매한 곡들을 통해 한국적인 분위기와 동양의 미를 선사했던 안예은은 이번 ‘섬에서’로 다시 한번 천재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선보였다.
‘섬에서’를 통해 안예은은 풍부해진 세계관과 탄탄한 스토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섬으로’와 이어지는 세계관 스토리텔링으로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높였다. 하나의 스토리를 담은 앨범 발매로 안예은은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간다.
또한 안예은은 최근 뮤지컬 ‘유진과 유진’ OST를 비롯해 호러송 프로젝트, 인기 웹툰 ‘야화첩’ OST, ‘초통령’ 뽀로로와의 음원 발매 등 다양한 장르와 컬래버를 진행하며 자신만의 음악성과 입지를 증명해낸 바 있다.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오픈하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입증한 안예은은 앞으로도 영상통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