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신도시가 완성형 자족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 일원 1,341만 여㎡ 부지에 인구 14만 여명·5만9,000여 가구 등으로 조성되는 고덕신도시는, 행정타운 조성을 비롯, 주거·업무·상업·문화 등 다양한 인프라 구축이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특히, 삼성전자가 향후 총 313조원 규모의 투자 계획을 밝힌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가 인근에 있고, 브레인시티·LG디지털시티·미군기지 이전사업·스타필드 안성·평화예술의전당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덕신도시에 `평택 고덕 트라반트 푸르지오 시티`의 분양 소식이 눈길을 모은다. 단지는 푸리지오 시티 브랜드의 평택시 첫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는 고덕신도시 중심상업지구 11블록 (1-2·1-3)에 들어선다. 지하 6층 ~ 지상 27층 규모로, 전용 21 ~ 45㎡ 생활숙박시설 886실 및 상업시설 52실 등으로 구성된다.
고덕신도시 비즈니스컴플렉스타운에 조성되며, 시청·시의회 등으로 구성된 행정타운(예정)이 가깝고, 5대 특구 개발사업지가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한 함박산 중앙공원·서정리천 등 여가시설도 지근거리에 있다.
단지 내에 피트니스센터를 비롯, 오픈라운지·미팅룸·러닝트랙·다목적 운동마당 등이 조성된다. 또한, 구글·에어비앤비·카카오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국내 유일 운영사인 ㈜온다가 위탁운영을 맡아 차별화된 객실운영 및 컨시어지 등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 고정수요를 비롯,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대규모 주거타운 입주민을 소비층으로 둘 수 있다. 이밖에,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등 다수의 산업단지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