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디지털스튜디오 M2가 그룹 케플러(Kep1er)와 함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M2는 23일 "케플러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케플러뷰(Kep1er-view)`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전날 M2 유튜브에 `케플러뷰`의 프로그램 티저가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케플러의 신인 걸그룹다운 상큼한 매력과 멤버 각자의 다채로운 개성이 비쳐 기대감을 높였다.
`케플러뷰`는 케플러의 양방향 커넥션 향상 프로젝트로 케플러가 다양한 미션을 거쳐 멤버들끼리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케플러의 돈독한 단합력은 물론 9인 9색의 매력을 톡톡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케플러는 엠넷의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을 통해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9인조로 결성된 그룹. 차세대 K팝 기대주로 요즘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만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정식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케플러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케플러뷰`는 오는 12월 2일 오후 9시 엠넷에서 첫 방송하며 오후 10시 M2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