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더블 타이틀곡 `Winter Falls`(윈터 폴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음반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의 타이틀곡 `Christmas EveL` 뮤비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22일 0시 색다른 분위기를 품은 또 다른 타이틀곡 `Winter Falls` 뮤비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서정적인 분위기 속 공허한 눈빛을 드러내 뮤비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리드미컬한 멜로디, 건물 사이로 스쳐 지나가는 차가운 바람 소리 등이 시린 겨울 계절감을 살렸다. 앞서 `Christmas EveL` 뮤비 티저에서 키치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표현했다면, `Winter Falls` 뮤비 티저에서는 고요하고 잔잔한 풍경 가운데 저마다의 겨울 감성을 담아내 더블 타이틀곡의 반전 매력을 기대케 했다.
`Christmas Eve`(크리스마스 이브)에 알파벳 `L`을 더해 작명한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은 더블 타이틀곡인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를 필두로 `24 to 25`,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DOMINO`(도미노)의 영어 버전 음원을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크리스마스 악동`을 테마로 그룹만의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신보는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전곡 작업에 참여했고 이어어택(earattack), 핫소스(HotSauce) 등 유명 작가진이 합세해 완성도를 자랑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8월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음반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으로 각종 지표 최고 성적을 거뒀고, 정규 2집이 10월 기준 가온차트 누적 출고량 127만 장을 돌파하며 데뷔 3년 만에 `밀리언셀링 아티스트`가 됐다.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은 2021년 한해 큰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화답하는 음반이자 올해 1월 1일 STAY(팬덤명: 스테이)에게 약속한 시즌송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음반 `Christmas EveL`은 11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