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제작사 오디컴퍼니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의 마지막 순서인 `대결`(류정한)을 오늘 정오에 공개했다. 국내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유튜브뮤직,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디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품 속 곡의 순서에 따라 먼저 공개된 홍광호의 ‘지금 이 순간(This is the Moment)’과 신성록의 ‘얼라이브 2(Alive 2)’는 각각 ‘지킬’ 박사와 ‘하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넘버다.
마지막에 공개된 `대결`은 지킬과 하이드의 대립이 절정을 이루는 임팩트 넘치는 곡이다. 객석에서 이 장면을 보고 있으면 두 가지 인격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배우들의 연기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오디컴퍼니는 "지난 15일부터 진행된 `지킬앤하이드` OST 온라인 사전 예약이 뜨거운 반응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며 "그 열기에 이번 마지막 하이라이트 음원 공개가 더욱 불을 지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지킬앤하이드`는 17년째 단 한 번도 실패하지 않은 흥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압도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퍼포먼스, 격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로 매 시즌 새로운 역사를 경신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시즌엔 `지킬/하이드` 역으로 류정한과 홍광호, 신성록이 출연한다. `루시`는 윤공주와 아이비, 선민이 연기한다. `엠마` 역은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가 맡았다. 지난달 19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해 내년 5월 8일까지 공연된다.